송도 학폭 가해자 송도 11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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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oreo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-05-16 15:37본문
송도 학폭 가해자송도 11년생 학폭송도 학폭 신상송도 학폭 가해자학교폭력 없는 사회,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만들어가야 합니다.송도 11년생 학폭송도 학폭 가해자 박현기, 〈물 기울기〉, 1979, C-프린트, 60×50cm(×4개), ed.2/10, 서울시립미술관 소장. *재판매 및 DB 금지 [서울=뉴시스] 박현주 미술전문 기자 = “우리는 모두 열린 회로 속에 있다.”백남준이 말한 ‘open circuits’의 개념은 단지 기술적 상호연결성을 넘어, 예술과 사람, 그리고 시대 간의 유기적인 관계를 뜻한다. 서울시립미술관이 이 철학을 매개로, 한국 동시대 미술의 60년을 아부다비에 펼친다.서울시립미술관(관장 최은주)은 아부다비음악예술재단(ADMAF)과 공동 기획한 대규모 국제전 'Layered Medium: We Are in Open Circuits'를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아부다비 마나라트 알 사디야트(Manarat Al Saadiyat)에서 개최한다.서울시립미술관 소장작을 중심으로 작가 29인의 작품 48점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, 걸프 협력 회의(GCC) 지역에서 열린 한국 동시대 미술 전시 중 최대 규모다.이번 전시는 2024년 체결된 서울시립미술관과 아부다비음악예술재단의 3년 장기 파트너십 일환으로 추진됐다. 두 기관은 공동 커미션, 작가 레지던시, 담론 교류 등을 바탕으로 동시대 미술의 연결성과 교차성을 탐색해왔다. 공동 큐레이터 여경환(서울시립미술관)과 마야 엘 칼릴(ADMAF)은 “이번 전시는 물리적·지리적 경계를 넘어서는 예술적 관계성의 확장, 그리고 서로의 경험을 투명한 매체처럼 중첩시킬 수 있는 가능성에 주목했다”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. 이건용, 〈장소의 논리〉, 1975년 퍼포먼스, 2019년 프린트, C-프린트, 49×49cm(×4개), ed.3/12, 서울시립미술관 소장. *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시립미술관 최은주 관장은 “아부다비는 세계화와 도시화가 교차하는 문화적 지점을 품고 있다”며 “서울시립미술관이 수십 년간 구축해온 한국 동시대 미술의 흐름이 이곳에서 새로운 해석의 가능성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아부다비음악예술재단 설립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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